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.
그리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일단 결제취소를 할 수 있게 하면 물품이 배송된 이후에도
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어서 부득이하게 닫아 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그리고 해당건은 17일 즉시 처리되었습니다.
다시 한번 양해의 부탁 말씀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보니................
질문에 답변도 제때 달지도 않는것 같은데
왜 카드취소를 바로 할 수 없게 사이트를 만들어 놨는지는 모르겠지만
번거롭고 신경이 쓰이게 하네요.....
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카드취소도 할 수 없고 질문 조차 올릴수도 없이
해놔서 어쩔 수 없이 회원가입하고 질문 적습니다.
주문자 : 김원영 (비회원주문입니다.)
물건구입시간 : 5월 16일(오늘) 5시 47분
주문번호 : 20170516-0000653
결제 : 카드결제
혹시나 물건 보내시기전에 최소해달라는 질문 전화를 했는데도 불구하고
물건 보내시고는 왕복 택배비 부담하라 할까봐
질문 넣었구요.
내일 오전에 전화도 할 생각입니다.
꼭 다시 연락할 필요없게
누락 시키지 마시고
바로 카드 취소 시켜주세요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